지금처럼 가장 추운 1월이면 기온이 영하권으로 내려가기도 하고 바람도 불고 밖이 상당히 춥기 마련입니다. 때문에 외출을 꺼리게 되고 대부분 실내에서 활동하기 마련인데요 그래도 놀기 좋아하는 우리의 성격상 집에만 있을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때문에 일단 다양한 놀거리를 즐기고 싶지만 추운 날씨 때문에 여의치 않았던 분들을 위해 좋은 장소나 놀이를 소개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겨울철에도 충분히 재미있고 다양하게 즐길거리들이 많고 계절마다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한번 해보시길 바랍니다.

 

 

 

 

 

 

 

 

 

 

1. 보드게임

실내에서 특히나 사람이 많은 단체로 할 때 즐길수 있는 거리로는 보드게임을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겨울철 뿐만 아니라 사계절 365일 가능하지만 추운 날씨에 따뜻한 곳에서 다같이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다양한 게임들을 즐기면 추운 밖의 날씨와 대조되게 상당히 온화한 느낌으로 즐길수 있답니다. 또한 너무나도 다양한 게임이 있기 때문에 각자의 취향을 반영해서 원하는 게임을 선택한다면 정말 최고의 놀거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2. 스케이트

두번째는 스케이트인데요 야외 실내 다 존재하지만 겨울철 스포츠를 한가지를 즐기고 싶다면 스키나 보드보다는 실내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 넣었습니다. 혹 실내지만 그래도 얼음 때문에 어느정도 추위를 느낄수 있지만 그래도 그 또한 하나의 재미의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밖의 쌀쌀한 날씨와 찬 바람은 불지 않고 또한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기 때문에 덜 추운 환경에서 즐겁게 스포츠를 즐길수 있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

 

 

 

 

 

 

 

 

 

 

3. 기차여행

기차여행의 경우에는 놀거리라고 분류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긴 하지만 어찌됐든 재미있고 기분좋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선 같은 의미가 아닐까 싶습니다. 눈이 펑펑 오는 날에 풍경을 구경하기 위해서 이만한 것이 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드라이브의 경우에는 도로라는 한계가 있지만 기차를 이용해서 다니는 경우에는 산이나 들판 등 다양한 자연을 볼 수 있기 때문에 겨울철에 하는 내일로 같은 것들을 활용한다면 정말 좋은 경험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가 평소에도 자주하는 영화관, 노래방, 오락실 등 다양한 것들이 존재하지만 그건 따로 추천할만한 것이라기 보다는 다들 이미 많이들 하고 계시고 알고계시기 때문에 따로 넣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재밌게 놀러 다니는 것도 좋지만 집에서 따뜻한 이불 안에서 귤을 까먹으면서 TV를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활동적이고 남들과 함께 어울려서 노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위에 소개해드린 겨울철 놀거리를 한개씩 다 해보신다면 이번 겨울을 알차게 보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