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예능을 보다보면 간혹 연예인의 생활에 대한 영상들이 많이 나오기도 합니다. 스타의 거주지라던지 자동차 혹은 건물 등 재산에 관한 내용들이 뉴스나 TV를 통해 공개되곤 합니다. 때문에 정확히는 측정할 수 없지만 어느정도 추정은 가능합니다.

 

 

때문에 언론을 통해 공개된 것으로만 순위를 매겨봤으며 그 외에 사적인 부분이나 공개되지 않은 부분까지는 알수가 없으므로 정확한 재산순위라고 할수는 없습니다. 그저 참고용으로 누가 어느정도 수익을 벌어들이며 어느정도 규모의 건물을 갖고 있는지 참고용으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1. 주식

우선 채널A에서 공개된 연예인 주식의 규모를 토대로는 1위는 양현석 YG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약 2362억으로 순위되었습니다. 2위는 이수만 SM엔터테인먼트 회장이 랭크되었는데요 어느정도 예상이 가능한 순위가 아닌가 싶습니다. 다음 3위는 한성호 FNC엔터테인먼트 대표 4위는 배우 배용준씨가 5위는 함연지 뮤지컬 배우라고 합니다. 액수는 대략 1715억, 799억, 750억, 366억 순이라고 합니다.

 

 

 

 

 

 

 

 

 

 

2. 건물

다음은 주식 외의 부동산이라고 하는 건물에 대한 조사인데요 YTN 뉴스의 자료를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우선 1위는 이수만 회장님으로 압구정동에 위치한 건물이 약 650억이라고 합니다. 아마 회사건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뒤이어 2순위는 양현석 대표로 서교동,합정동 빌딩이 약 510억이라고 합니다. 다음으로는 배용준씨와 배우 전지현씨가 3위 4위를 차지했으며 약 440억, 230억 가치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회사의 대표님들의 경우에는 연예인이라고 지칭을 해야될지 모르겠으나 조사된 순위는 그렇습니다.

 

 

 

 

 

 

 

 

 

 

3. 아이돌

우선 위에 조사한 재산으로는 주식과 건물 등을 하다보니 아무래도 젊은 아이돌 배우들보다는 경력이 오래된 배우라던지 엔터테인먼트회사의 고위직이 순위에 들어있었는데요 번외로 아이돌들의 경우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슈퍼주니어의 규현의 경우에는 약 73억원의 건물을 직접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카라의 한승연은 청담동에 45억짜리 건물을 같은 그룹이였던 구하라는 같은 청담동에 11억원 가량의 건물을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말그대로 억소리나는 재산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럽기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그 분야에서 그정도 위치에 올라가기 위해서 한 노력이나 고생에 대한 보상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아무래도 연예인 뿐만 아니라 운동선수나 프로게이머 등 어떤 분야던 그 곳에서 최고의 위치에 있는 사람은 명예와 재물이 같이 따라오지 않나 싶습니다. 때문에 어떤 일을 하던 항상 최선을 다하고 노력한다면 누구나 다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통해 좋은 자극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