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2017년 새 해가 한달 이상 지났습니다. 새 해에 했던 다짐들이나 소망 다들 잘 이루고 계신지 모르겠습니다. 조금씩 나태해질수도 있고 지칠수도 있습니다. 때문에 사람은 스스로 자극을 받고 마음을 다시 다잡는 등의 행동 또한 어쩌면 노력의 일부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혼자서 자신의 마음을 다잡기 어려우신 분들은 이 동기부여 동영상을 통해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화나 유명한 사람들이 했던 말들을 편집해서 만든 영상 입니다. 때문에 다소 과격하게 들릴수도 있고 너무 자극적일수도 있지만 오히려 그런 강한 말이 더 와닿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그 누구도 당신의 꿈을 훔쳐가도록 내버려두지 마세요

 

- 당신의 삶은 당신의 생각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 나는 내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 자신부터 보호하라

 

- Amor Fati : 나의 숙명을 사랑하

 

 

 

 

 

 

 

 

 

 

잔잔하게 시작되었다가 뒤로갈수록 웅장해지는 BGM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상들을 잘 편집해서 만든 것 같습니다. 매년 색다른 동기부여 동영상들이 제작되어지는데요 올 2017년에도 많은 자극을 받고 갑니다. 이를 통해 단순히 생각에서 그칠 것이 아니라 실천으로 옮겼을 때 비로소 변화가 시작되지 않나 싶습니다. 위에는 제가 보면서 좋았던 구절들을 한번 적어봤습니다. 저런 글귀들을 메모지나 스마트폰에 저장해서 한번씩 본다면 자극도 되고 마음을 다잡는데 도움도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