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홈페이지에 고객센터 메뉴가 잘 안보이시죠?

 

메인 페이지가 아니라 세부 페이지로 들어가야 있는데요

 

우측 하단에 보시면 금융소비자포털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 대략적인 전화번호와 간단한 메뉴들이 있긴한데요

 

4개 밖에 없기 때문에 본인이 원하는 항목이 없을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위에 있는 "금융소비자포털"을 클릭해서 들어갑니다.

 

 

 

 

 

 

 

 

 

 

처음에는 금융소비자보호 페이지로 접속이 됩니다.

 

때문에 오른쪽에 광주은행 고객센터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이와같이 우리가 찾던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이메일 상담 /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고객의 소리 등

 

문의 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및 각종 서식과 약관까지

 

그 외에 각종 보안을 담당하는 보안센터까지 있습니다.

 

 

 

 

 

 

 

 

 

 

이 곳의 우측 하단에 보시면 전화번호도 있습니다.

 

평일 오전 9시 ~ 오후10시까지 상당히 늦게까지 운영하며

 

해외전화의 경우에는 별도의 번호가 존재합니다.

 

 

또한 금융감독원의 각종 유익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으며

 

에금, 대출 등의 금융상품 공시정보도 있답니다.

 

이젠 광주은행 고객센터 어떻게 이용하는지 아시겠죠?

 

+ Recent posts